--:--
🔒speaknow.co.kr/feedback
수업 피드백4.0
E
에밀리 카터 🇺🇸
6월 19일 () · 오후 8:00 · 25
수업완료

수업 녹화 다시보기

Google Drive 연동
25:12

선생님 평가

유창성
막힘 없이 자연스럽게
4.0
문법
정확한 문장 구성
3.0
참여도
적극적인 대화 참여
5.0

학습 추이

최근 2

선생님 코멘트

오늘은 비즈니스 이메일 표현을 연습했어요. 'I'd appreciate it if~' 패턴을 아주 잘 활용했습니다. 다만 과거완료 시제에서 가끔 실수가 있으니 다음 시간에 함께 정리해봐요.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태도가 정말 좋아요!

E에밀리 카터 선생님 · 6월 19일 작성

이전 피드백

1